본문 바로가기
기후관련정보

재생 에너지에 대한 애플의 약속

by Ealing 2023. 6. 15.
반응형
애플은 100% 재생 가능 에너지로 전 세계적으로 운영을 강화한다는 목표로 RE100 이니셔티브에 참여했습니다.

 

RE100이란?

RE100은 CDP(이전의 탄소 공개 프로젝트)와 협력하여 Climate Group이 주도하는 글로벌 협력 이니셔티브로, 100% 재생 가능 전력 공급에 전념하는 영향력 있는 기업들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애플의 재생에너지에 대한 목표

재생 에너지에 대한 애플의 헌신은 광범위한 환경 지속 가능성 목표와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하려는 열망과 일치합니다.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전환함으로써, 애플은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운영과 관련된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며, 기후 변화에 대한 세계적인 투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애플은 재생 가능 에너지 목표를 향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환경 보고서와 공개 성명에 따르면, 2021년  9월 기준 애플은 이미 사무실, 데이터 센터 및 소매점을 포함한 글로벌 기업 운영을 위해 100% 재생 에너지를 달성했습니다.

 

재생에너지 투자

애플은 재생 에너지 약속을 충족하기 위해 다각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직접 소유권과 장기 전력 구매 계약(PPA)을 통해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에 투자합니다. 또한, 애플은 일부 시설에 태양 전지판과 풍력 터빈과 같은 재생 에너지 인프라를 현장에 배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애플은 정기적으로 연간 환경 책임 보고서 및 기타 공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재생 에너지 성과 및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RE100 공약과 관련된 애플의 성과율에 대한 최신 정보는 애플의 공식 성명 및 보고서를 참조하거나 RE100 이니셔티브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플  RE100 관련정보 공식 사이트

 

Apple and global suppliers expand renewable energy to 13.7 gigawatts

Apple today announced its manufacturing partners now support over 13 gigawatts of renewable electricity around the world.

www.apple.com

 

 

 

 

 

 

 

 

 

반응형